LG 홈페이지에 올린글
김치냉장고 모텔 R-k223 구입해서 사용한지 일년이 않되었음
한쪽은 냉동 한쪽은 냉장으로 사용하던중
작동이 않되고
냉동이 녹고
수리를 의뢰를 했는데
모터가 고장
써비스 쎈타에는 언제던지 부속이 준비되어 있어
고객이 고장 의뢰를 할때 빠른 시간에
수리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더구나 여름에 음식을 보관하는
내장고나 김치냉장고는
모터를 공장에 의로해서 수리를 하려면 많은 시간이 걸리겠지요
수리가 되는동안 음식물은 어찌
되겠어요
일년이 아니되어 작은 부품도 아니고 가장 중요한 모터가 고장이라면
새것으로 교체해주는 방법은 없나요 안녕하세요.
[답변] 김치냉장고 수리건
고객님 LG전자입니다.
저희 LG전자 제품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과정에서
이러한 불편과 심려를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부품의 수급
지연으로 처리 과정에 불편함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님 입장에서 충분하게 불쾌하다고 느끼실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하기에
죄송한 마음 더욱 깊어집니다.
고객님의 속상하시고 답답하신 심정은 충분히 이해를 하고 남음이나
교환 / 환불 등에 조치 부분은
LG전자의 자체 기준이 아닌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으로 조치해 드리는 부분임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입 후 수리가
가능한 부분은 최선을 다해 수리해 드리고
있사오니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잠시 기준을 설명드리면,
※
품질보증기간 이내, 정상 사용 중 성능/기능상 하자로
- 수리가 불가하거나,
- 동일하자로 3회째 수리 시에
- 여러 부위
고장으로 총 5회째 수리 시에
-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고장 발생 시에
교환 또는 환불 진행이
가능합니다.
죄송한 마음이나 보내주신 내용으로 점검받으신 이력이 확인되지 않아
말씀해 주신 내용으로 부품의 재확인 및 내용
전달에 어려움이 있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번거로움을 드려 죄송한 마음이나 접수 번호를 기재해 주시거나
[개선해
주세요]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기재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이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선을 다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 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LG전자가 되겠습니다.
늘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답변은 받았으나
김치 냉장고 8월 10일날 써비스 쎈타에서
방문해서 확인한 결과
모터 고장
써비스 썬타는 일을 한다고
하던데
오늘이 15일이니
보관했던 음식들은 모두 상하고
이글을 보시는 당담자가
이런일을
당한다면 어찌하시겠는지요?
소비지는 그냥 선의의 피해자가 되어야 하는지...
모터는 공장에서 쎈타로 배달이 되어야
한다는 것은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김치통 벌써 6개의식품들 다 상했는데
피해는 어찌하라고 안녕하세요.
LG전자의 두번째 답변
고객님 LG전자입니다.
저희 LG전자 제품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과정에서
이러한 불편과 심려를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김치 냉장고의
이상 증상으로 부품 교체가 필요한 부분이나
부품의 수급 지연으로 인한 불편으로 마음이 많이 상하셔서
연락주신 것으로 이해됩니다.
보내주신 저희의 미흡한 부분은 해당 부서로 전달하여
교육을 통해 개선하기 위해 부족한 내용에 대해서는 재 확인 후
향후 동일한 사례로 불편드리는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건의하겠습니다.
말씀드리기 송구하지만...
제품의 사용이 불편하신
부분은 AS진행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번거로움과 불편을 드린 부분은 저희도 충분히 이해를 합니다만
말씀해주신 내용은
손해배상은 무상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이 부분에 대한
규정이 따로 없어 별도로 처리 해 드리기가 어려운 점
고객님의 너그러운
이해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런 원칙적인 답변이 고객님의 마음에 위로를 드리지 못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으므로 담당자의
입장에서도 무척 마음이 무겁습니다.
정말 안타깝고 죄송한 마음이지만 고객님의 넓으신 양해 부탁드립니다.
보다 나은 제품품질과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3번째 문의
더구나 이더위에 김치냉장고 수리를 요청하고
기다리는 시간들이
10일날 신청하고 16일날 수리를 했으니
그간에 속터지는 일은 너무나 많았으나
휴일이지만 오셔서
더위에 수리를 해 주신 기사아저씨 고맙고
감사 드리고 싶어서 .....
소비자를 위한 규정은
없는것이 다만 아쉽군요
더위에 일주일 이상 수리가 늦어져
소비자는 여러모로 손해를 보는데
...
늦어지는것에 대한 죄송하다는 말뿐 인것은
본인 생각으로는 갑질이라는 생각을 해봅니다안녕하세요.
3번째 답변
고객님 LG전자입니다.
제품의 사용 및 서비스 이용 불편으로 심려를 드렸음에도
이렇게 일부러 귀한 시간까지 내주셔서 칭찬글을 올려주시니
감사하고, 송구합니다.
LG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께 당연히 해야 할 도리를 했을 뿐인데도
이렇게 칭찬해 주시고
고마움을 전해주시니
함께 일하는 동료 입장에서도 무척 흐뭇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직원 본인과 직원들과 함께 공유하여 잘못한
점은 개선하고,
잘한 점은 높이 칭찬하여 더 발전 할 수 있는
계기로 삼아 더 나은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리며
언제나 LG의 편에서 응원하실 수 있도록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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