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곳에 가면

인사동 아름다운 차 박물관

아기 달맞이 2009. 3. 26. 20:21

 

외국인들이 오면 꼭 들리는 곳 인사동!

그럼 인사동에 어떤 곳이 좋은지 알고 가면 더 좋겠죠?

그래서 저 가이드 박이, 인사동 곳곳을 돌아 다니다가 발견한 이곳!! 외국인에게 꼭 알려주고 싶은 이곳!

인사동에 위치한 아름다운 차 박물관.

 

 

 

특히 차를 좋아하는 일본인 관광객들에게는 인사동에 위치한 아름다운 차 박물관은! 꼭 소개해 줘야 겠죠? ^^

꼭 차를 좋아하는 외국인 관광객이 아니더라도, 이곳 아름다운 차 박물관에는 맛있는 케익이나 빙수, 파르페 등...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으니 한번쯤은 가보셔도 좋으 실꺼예요.

 

그럼 인사동에 위치한 아름다운 차 박물관을 한번 둘러 볼까요?

 

 

이곳은 인사동에 위치한 아름다운 차 박물관을의 입구 모습이예요~

 

 

아름다운 차 박물관을 들어갔을때 모습인데요.

박물관을 관람하고 나오시면서 이곳에서 차와 이곳에서 판매되고 있는 음식을 먹을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죠.

한마디로, 아름다운 차 박물관을의 카페인 샘인거죠..^^

 

아름다운 차 박물관의 차와 관련된 차살림 유물들을 보유,전시하고 있는 박물관과, 젊은 도자기 작가들의 작품을 만나실 수 있는 갤러리 입니다. 

 

 

아름다운 차 박물관에는 한국,중국,일본,대만,스리랑카,인도,유럽 등 전 세계 약110여종의 다양한 차종을 보유하고 있는 티샵.

 


 

차 박물관은 박물과, 갤러리와 함게 전세계 130여종의 차를 맛볼 수 있는

티 카페를 햇살이 들어 오는 넓은 마당에서 맛볼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답니다.
외국인과 함께 넓은 마당에서 차한잔의 여유를 갖는 것도 좋겠죠?

 

 

또 아름다운 차 박물관은 신라,고려,조선시대등 시대에 따라 달리 사용되었던 찻잔에 대한 전시도 볼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아름다운 차 박물관을 둘러 보았으니, 이곳 박물관에서 알려주는 차 맛있게 끓이는 방법을 알아 볼까요? ^^

 

 

외국인과 시티투어를 하시면서 인사동은 한번씩 오시잖아요~

인사동에 오셔서 잠시 쉴곳이 필요 하면, 이곳 아름다운 차 박물관을 찾아 보는건 어떠세요?

좋은 생각 아닌가요?

넓은 마당에 배치되어 있는 티 카페에서 차도 한잔 마시면서, 박물관 관람도 하고~ ^^

 

차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곳은 필수 코스로 넣어서 여행하는것도 좋은것 같아요.